수치로 보는 올 뉴 데이토나 660
트리플 스로틀 보디를 갖춘 트라이엄프 시그니처 3기통
XXX REDLINE
최대 토크의 80%를 3,150 rpm 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TRIPLE ADVANTAGE
힘이 넘치는 저속 토크와 스릴넘치는 고속 토크, 그리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캐릭터성의 완벽한 조합인 데이토나 660의 3기통 엔진은 11,250 rpm 에서 95PS 를 제공하고 12,650 rpm 의 레드라인을 제공합니다. 또한 69 Nm 의 최대 토크 중 80% 이상을 3,125 rpm 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토나 660은 최고의 성능을 보여줍니다.
6단 기어박스를 통해 힘이 쉽게 전달되며 트라이엄프의 슬립 어시스트 클러치는 가벼운 레버 동작과 점진적인 테이크업을 보장하여 도심에서도 쉽게 라이딩할 수 있습니다.
트라이엄프 딜러점에서 액세서리 변환 키트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스로틀 그립을 교체하고 엔진 출력 제한하여 A2 라이센스로 데이토나 라이딩을 시작하는 라이더들도 쉽게 데이토나 660을 즐길 수 있습니다.
PERFECT BALANCE
쇼와제 41mm 도립식 빅 피스톤 포크와 쇼와제 리어 서스펜션, 그리고 전용 스포츠 프레임을 탑재한 데이토나 660은 다루기 쉽고 민첩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리어 서스펜션의 빠른 조정을 위해 원격 유압 프리로드 조정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경량 5 스포크 주조 알루미늄 휠은 반응형 핸들링과 향상된 서스펜션 성능을 위해 관성 질량을 낮게 유지합니다. 최신 미쉐린제 로드 6 타이어는 습하거나 건조한 도로 환경에서 최상의 그립력과 핸들링이 제공됩니다.
COMFORT & CONTROL
탑 브릿지 상단에 위치한 클립온 핸들바와 풋 페그 위치는 라이딩 시 편안함을 제공하고 코너 집입 시 최적의 균형을 이룹니다.
810mm 시트고와 날씬한 시트 형상으로 인하여 스탠드오버가 쉬운 데이토나 660은 모든 라이더에게 저속 구간에서의 제어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줍니다.
ALWAYS OPTIMISED
세가지 라이딩 모드(스포츠, 로드, 레인)을 제공하는 데이토나 660은 ride-by-wire 스로틀을 장착하여 즉각적이고 정확한 반응성이 제공됩니다. 스로틀 반응과 ABS 및 트랙션 컨트롤 설정을 조정하여 최적의 동력 전달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트랙션 및 모든 승차감에서 데이토나 660의 짜릿한 잠재력을 활용할 수 있는 자신감이 보장됩니다.
STOPPING POWER
경량 310mm 디스크와 결합된 트윈 4피스톤 레디얼 캘리퍼는 뛰어난 제동력을 제공하며, 최신 ABS 시스템은 개입을 최소화하면서 모든 장면에서 최대 제동성능을 발휘시킵니다.
또한, 제동 시, 비상 감속 경고가 자동으로 활성화 하여 다른 도로 사용자에게 경고하므로 라이더는 전방의 도로 상황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ALWAYS ON DISPLAY
다기능 계기반는 화이트 온 블랙 LCD 디스플레이에 컬러 TFT 스크린을 갖추고 있습니다. 컴팩트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모든 라이더 정보가 명확하게 표시되며 다양한 조명 조건에서도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다기능 계기반은 마이 트라이엄프 커넥티비티 시스템에 맞는 액세서리와 호환되어 네비게이션과 전화, 그리고 음악 제어가 가능합니다. 모든 기능은 TFT 스크린에 명확하게 표시되며 라이딩 중에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스위치기어를 통해 제어됩니다.
A2 라이센스 변환 키트
A2 라이센스를 소유하고 있는 신규 또는 어린 라이더들은 전용 APS 트위스트 그립을 장착하고 엔진 튠을 통해 출력을 35kW로 제한한 데이토나 660을 즐길 수 있습니다.
LOW COST OF OWNERSHIP
동급 최고 수준의 16,000km 서비스 주기와 2년 무제한 마일리지 보증 그리고 빼어난 잔존가치는 동급 최고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제원
Feature | Detai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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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ce | |
On the road price | From ₩12,490,000 |
Feature | Detai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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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ine & Transmission | |
Type | Liquid cooled, inline 3-cylinder,12 valve, DOHC, 240° Firing order |
Capacity | 660 cc |
Bore | 74.04 mm |
Stroke | 51.1 mm |
Compression | 12.05 |
Max Power EC | 70 kW (95PS) at 11,250 rpm |
Max Torque EC | 69 Nm @ 8,250 rpm |
System | Multipoint sequential electronic fuel injection with electronic throttle control |
Exhaust | Stainless steel 3 into 1 header system with low single sided stainless steel silencer |
Final Drive | X-ring chain |
Clutch | Wet, multi-plate, slip and assist |
Gearbox | 6-speed |
Feature | Detai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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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ssis | |
Frame | Tubular steel perimeter frame |
Swingarm | Twin-sided, fabricated steel |
Front Wheel | Cast aluminium alloy 5 spoke, 17 x 3.5 in |
Rear Wheel | Cast aluminium alloy 5 spoke, 17 x 5.5 in |
Front Tyre | 120/70 ZR 17 |
Rear Tyre | 180/55 ZR 17 |
Front Suspension | Showa 41mm upside down Separate Function Forks - Big Piston (SFF-BP), 110mm Wheel travel |
Rear Suspension | Showa monoshock RSU, with preload adjustment, 130mm Wheel travel |
Front Brakes | Twin 310mm floating discs, 4 piston radial callipers, ABS |
Rear Brakes | Single 220mm fixed disc, single piston sliding calliper, ABS |
Instrument Display and Functions | Multi-function instruments with colour TFT screen |
Feature | Detai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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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mensions & Weights | |
Width Handlebars | 736 mm |
Height Without Mirror | 1145.2 mm |
Seat Height | 810 mm |
Wheelbase | 1425.6 mm |
Rake | 23.8 º |
Trail | 82.3 mm |
Tank Capacity | 14 L |
Wet Weight | 201 kg |
Feature | Detai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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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uel Consumption | |
Fuel Consumption | (4.9 l / 100 km) 57.6 mpg |
CO2 Figures | 113 g/km EURO 5 CO2 emissions and fuel consumption data are measured according to regulation 168/2013/EC. Figures for fuel consumption are derived from specific test conditions and are for comparative purposes only. They may not reflect real driving results. g/km |
Feature | Detai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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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 |
서비스 주기 | 16,000 km (10,000 miles) /12 months service interval, whichever comes first |